내가 가장 좋아하는 5명의 Hans Zimmer
기사 추천 기사 댓글 기사 인쇄Facebook에서 이 기사 공유Twitter에서 이 기사 공한게임머니 유Linkedin에서 이 기사 공유Reddit에서 이 기사 공유Pinterest에서 이 기사 공유
영화의 점수는 많은 사람들이 눈치채지 못하지만 영화를 감상하는 데 무의식적으로 중요한 영화의 매우 중요한 측면입니다. 작곡가에 관한 한 Hans Zimmer는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것입니다. 그의 점수는 항상 내가 훌륭한 영화를 더욱 감상하게 만드는 영화의 측면을 훌륭하게 강조합니다. 언급된 이러한 점수에 익숙하지 않은 경우 모두 들어보는 것이 좋습니다.
참고: 이 목록은 내가 악보 자체를 얼마나 즐겨 듣는지를 기반으로 합니다. 인셉션의 점수는 영화와 매우 잘 어울리지만 대부분의 경우 영화 없이 즐기기에는 너무 미묘합니다. 내가 이런 식으로 고려하는 모든 점수는 마지막에 가작과 함께 나열됩니다.
- 셜록홈즈
악보는 “19세기 후반 런던의 하층부” 분위기를 조성하며, Gladiator의 악보는 장엄한 사운드 테마로 전사 같은 느낌을 줍니다. Battle and Barbarian Horde의 말을 듣고 수염을 기르고 맨손으로 사자를 목 졸라 죽이고 싶지 않다고 말해 주십시오. Zimmer는 자신이 배트맨을 위해 작곡한 미묘하고 어두운 음악 대신 크고 대담하며 영감을 주는 사운드를 만들어 m Dark Knight 3부작으로 이 악보를 아름답게 마무리합니다. 영화에서 수용해야 하는 낮은 키 순간이 분명히 있지만, Zimmer는 액션 장면을 위해 온 힘을 기울였습니다(그 중 많은 부분이 있음). 앨범의 장점도 많지만, 개봉날 밤에 영화를 보면서 가장 눈에 띈 곡은 ‘플라이트’였다.
- 캐리비안의해적: 블랙펄의저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