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가장 좋아하는 5명의 Hans Zimmer

내가 가장 좋아하는 5명의 Hans Zimmer

기사 추천 기사 댓글 기사 인쇄Facebook에서 이 기사 공유Twitter에서 이 기사 공한게임머니 유Linkedin에서 이 기사 공유Reddit에서 이 기사 공유Pinterest에서 이 기사 공유

영화의 점수는 많은 사람들이 눈치채지 못하지만 영화를 감상하는 데 무의식적으로 중요한 영화의 매우 중요한 측면입니다. 작곡가에 관한 한 Hans Zimmer는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것입니다. 그의 점수는 항상 내가 훌륭한 영화를 더욱 감상하게 만드는 영화의 측면을 훌륭하게 강조합니다. 언급된 이러한 점수에 익숙하지 않은 경우 모두 들어보는 것이 좋습니다.

 

참고: 이 목록은 내가 악보 자체를 얼마나 즐겨 듣는지를 기반으로 합니다. 인셉션의 점수는 영화와 매우 잘 어울리지만 대부분의 경우 영화 없이 즐기기에는 너무 미묘합니다. 내가 이런 식으로 고려하는 모든 점수는 마지막에 가작과 함께 나열됩니다.

 

  1. 셜록홈즈

 

악보는 “19세기 후반 런던의 하층부” 분위기를 조성하며, Gladiator의 악보는 장엄한 사운드 테마로 전사 같은 느낌을 줍니다. Battle and Barbarian Horde의 말을 듣고 수염을 기르고 맨손으로 사자를 목 졸라 죽이고 싶지 않다고 말해 주십시오. Zimmer는 자신이 배트맨을 위해 작곡한 미묘하고 어두운 음악 대신 크고 대담하며 영감을 주는 사운드를 만들어 m Dark Knight 3부작으로 이 악보를 아름답게 마무리합니다. 영화에서 수용해야 하는 낮은 키 순간이 분명히 있지만, Zimmer는 액션 장면을 위해 온 힘을 기울였습니다(그 중 많은 부분이 있음). 앨범의 장점도 많지만, 개봉날 밤에 영화를 보면서 가장 눈에 띈 곡은 ‘플라이트’였다.

 

  1. 캐리비안의해적: 블랙펄의저주

 

 

Leave a Comment